본문 바로가기

여성의류

여성의류 쇼핑몰 4차후기..20대 30대 40대 패션플러스,안나앤모드,조아맘,캔마트,룸페커,오키,오키진??? 민들레 롱 원피스

반응형

솔직한 후기만을 남기겠습니다.

내돈내산 후기

안녕하세요

오늘 두번째 인사드립니다.

오늘 몇번 더 드릴지는 미지수...........

한번에 많이 시켰더니 적을게 많네요.....

그래도 힘내고 적을게요....

이번 후기는 '민들레 롱 원피스'^^

날씨가 너무 봄날씨라 봄 분위기에 취해 보고자 시켰습니다.

참고로 제 리뷰는 직접 먹어보거나 보거나 즐기거나 입어보거나 실제로 해본 후기입니다.

딱보고 드는 느낌은?????

화사화다???

이쁘다???

어떤느낌드나요??

저는 느낌이 아니라 입어본 결과 너무 편하다는거에요^^

붕뜨는 느낌도 없고 제몸에 딱맞는 느낌??ㅎㅎ

제글 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

제가 뒤쪽에 지퍼있는걸 별로 않좋아 한다는것을.....

이원피스도 뒤에 단추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^^

허리에는 끈이 있어서 어느체형에나 맞는것 같아요

44사이즈 55사이즈 66사이즈 77사이즈 88사이즈 99사이즈 다 무방한것 같아요^^

원단은 코튼성분이 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.

여름까지도 이원피스는 계속 입을 것 같아요^^

내돈내산 후기이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원피스 같아요^^

제가 위에서 20대 30대 40대 모두 가능할 거라고 적은거 기억하시나요??

기억못하면 위에 있는지 확인 하고 오세요..........-_-

무튼 저희는 화사함을 좋아아잖아요??

물론 아닌분들도 계시겠지만 화사함으로는 이만한 옷도 없을 것 같습니다.

저는 가격도 신상 세일 할때 산거라.....ㅎㅎㅎ

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.

제가 여기를 계속 이용하는 이유

첫번째. 디자인이 이뻐서

두번째. 믿음이 가서

세번째. 이벤트를 많이 해서

^^

가장좋은건 좋은 옷이 저렴해서^^

제가 사실 다른곳에 주문한 옷이 오긴했는데 포장상태도 엉망이고 옷도 사진이랑달라서 리뷰를 포기한 옷이 다섯벌정도 있습니다.

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......

그래도 오키 여긴 연락도 잘되고 사이즈 교환할때도 친절하더라구요^^

그래서 계속 이용중입니다.

아침에 일어나면 오키

밥먹고나서 오키

이동하며 오키

점심에 오키

저녁에 오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계속 찾다보면 예전부터 원하던 옷들도 많이 있더라구요

 

이제 다른 옷 입어보고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.

사진과 링크는 아래에 남길게요

https://o-ki.co.kr/product/%EB%AF%BC%EB%93%A4%EB%A0%88%EB%A1%B1%EC%9B%90%ED%94%BC%EC%8A%A4/2782/category/184/display/1/

 

오키 O-KI

30대~40대 여성의류, 고객극찬, 데일리룩, 나들이룩, 인생코디를 만드는 당신의 오키 O-KI

o-ki.co.kr

#여성의류쇼핑몰,#명품 여성의류,#여성의류브랜드,#20대여성의류,#여성 원피스,#여성의류 원피스,#여성 트레이닝 세트,#여성 골프웨어,#빅사이즈 여성 쇼핑몰,#여성 경량패딩,#여성 자켓,#여#여자 슬랙스,#여자 슬랙스 코디,#검정 슬랙스 코디,#슬랙스 운동화,#슬랙스 맨투맨,#슬랙스 신발,#슬랙스바지,#여자 슬랙스 운동화,#슬랙스 허리 줄이기,#남자슬랙스,#여자 와이드 슬랙스,#하이웨스트 슬랙스,#여성 슬랙스,#핀턱 슬랙스,#와이드 슬랙스,#남자 와이드 슬랙스,#부츠컷 슬랙스,#여자 밴딩 슬랙스,#세미와이드 슬랙스,#남성 슬랙스,#여성원피스,#20대원피스,#20대여성원피스,#30대원피스,#30여성원피스,#40대원피스,#40대여성원피스,#명품,#여성복,#린넨,#패션,#명품스타일,#모던,#여성의류,#세라,#옷스타그램,#구입,#후기,#데이트룩,#소개팅,#저렴이,#봄,#기분,#여름,#원피스,#롱원피스,#여행,#편한,#컨셉,#신세계,#50대원피스,#50대여성원피스,#원피스,#여자원피스,#미녀원피스#,이쁜원피스,#모던원피스,#점프수트,#여자의류쇼핑몰,#명품여자의류.#여자의류브랜드,#20대여자의류,#30대여자의류,#40대여자의류,#여자의류원피스,#여자스타그램,#여성스타그램,#여자슬랙스,#여자블라우스,#핫핑,#핫플,#핫원피스,#로미스토리,#지그재그,#마이더스비,#여자바지쇼핑몰,#중년여성바지,#여자편한바지,#여성바지,#여자슬랙스,#슬랙스,#모놀로그,#글로우,#마이더스비,#마일마일,#봉시스터즈,#안녕윤수야,#어반더룸,#위스,#퍼플,#허니데이,#그레이무드,#그레이시크,#더가로,#더블제이룸,#르바인,#마지아룩,#메이블루,#모니카룸,#비나인,#얀스토리,#인디브랜드,#캔드글로우,#캔마트,#코코제인,#클릭앤퍼니,#홀릭홀릭,#프리사이즈,#free사이즈,#44사이즈,#55사이즈,#66사이즈,#77사이즈,#88사이즈,#99사이즈,#45TH,#써니,#리힛,#안나키즈,#곰부인네,#써니11,#린다샵,#이든아람,#그레이무드,#써니러브,#마리앙플러스,#저스트원,#나인,#썸제이,#마마주,#조아맘,#난닝구,#씨샵인더룸,#메이블루,#쥬엔,#더옷장,#아나니스,#모노쉬,#초코맘,#도드리,#아이녜스,#모니카룸,#캔마트,#레미떼,#아이우먼,#미나그램,#클릭앤퍼니,#리린,#안나앤블루,#비조스,#퍼플,#리지랄,#안나앤플러스,#비커밍27,#피그먼트,#쉬즈클로젯,#피핀,#핑크시슬리,#허그와이,#허니제이,#스타일,#할인,#할인이벤트,#데일리,#데일리육,#여자데일리,#여성데일리,#청바지,#여자청바지,#여성청바지,#여유,#크다,#시원한,#좋은,#고퀄리티,#깔끔한,#좋다,#화사한,#가능하다,#예쁜,#이웃,#블로그,#후기블로그,#내돈내산,#구매블로그,#오늘,#내일,#모레,#오늘의의상,#오키,#오키진

 

반응형